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여행) 카페/속초_고성 카페

속초 대형 신상 카페 브런치 추천 '파스쿠찌 베룸빡점' 엑스포 위치 내돈내산 할인 팁

by 스마일_데이 2023.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데이:)입니다.

오늘은 속초에 얼만 전에 생긴

대형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속초 청초호 근처, 엑스포에 위치한

파스쿠찌 베룸빡점 입니다.


 

파스쿠찌 베룸빡점을 추천하는 이유!

결론은 이렇습니다.

첫째, 대형카페

둘째, 분위기 좋은 야외 좌석 (밤에 더 추천)

(인생샷 건지고, 데이트하기 좋은 곳)

셋째, 브런치가 다양하다!

넷째, 엘리베이터 아기의자가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 편하게

갈 수 있다.

사진으로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기본정보

영업시간 10:00-22:30

라스트 오더 21:30

정기휴무 매달 2, 4번째 화요일

아기의자 있어요.


외부모습

딱 봐도 대형카페죠?

2층부터 카페가 시작이 됩니다.

1층은 주차장으로 형성된

필로티 구조로 되어있어요.

주차장이 꽉 차면

앞에 도로에

주차를 하셔도 됩니다.

1층부터 4층까지 되어있고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휠체어 이용이 편할 것 같아요.

대형카페 답죠?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여기 파스쿠찌 베룸빡점은

옆에 붙어있는 돈우마을에서

고기를 먹고

영수증 지참 시

음료 한잔당

10% 할인을 제공해 주네요.

저는 계단으로 이동했는데요.

계단.. 천창에 조명 뭐지?

너무 고급진 거예요.

계단 오르면서도 구경할 게 있는

대형카페네요.


내부모습

대형카페답게 좌석도 많고

좌석 간 거리도 넓어서

부담이 없었어요.

샌드위치나 베이글 등등

먹을 게 많아서

브런치 드시러 오면 좋은 곳이에요.

저도 브런치를 먹으러 방문했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엘리베이터 앞쪽에 

아기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구생일이라

작은 케이크가랑

샐러드+샌드위치

아메리카노

먹었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저 케익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데

'카사다 요구르트 블루베리'

추천드립니다.


3층과 4층

 

3층은 내부보다는 외부가 더 좋은 곳이에요.

파스쿠찌 베룸빡점 카페를

가는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하죠.

야외가 너무 잘 꾸며져 있어요.

데이트코스로 추천이에요.

 

밤에 방문했던 모습인데요.

밤에는 벽에다가 프로젝트로

다양한 배경을 쏘아서

분위기가 너무 ㅜㅜ좋아요.

인생샷 찍기 좋은 곳입니다!!

밤에 가는 것을 더 추천드려요:)

4층도 외부가 있지만

내부가 더 좋아요.

4층의 모습입니다.

너무 고급지죠.

내가 원하는 분위기를 골라서

커피랑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벨룸빡이란?

벨룸빡

베룸빡이 뭐야?

다들 저랑 똑같은 생각 하시죠

점원에게 물어봤더니

'바람벽'의 사투리라고 합니다.

이름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베름빡 ㅎㅎㅎㅎㅎ

청초호 주변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

막아주겠다는 뜻일까요?

 

여러분들도

한번 들러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스마일데이:)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